본문 바로가기

Life

이케아 브림네스 옷장 조립기~!!


새롭게 이사를 하면서 옷장을 고르다가 이케아의 브림네스 옷장을 발견하고 바로 구매하였다.!!!!!

그리고 도와줄 사람이 없고.... 빨리 만들어서 옷을 넣고 싶어서 혼자 도전을 하였다.(절대 혼자서 하면 안된다.!!!)


본인은 설명서를 보고 그대로 따라서 조립을 하였다. 우선은 중앙 기둥??을 제작하고..


밑판 부착!!



그리고 문을 달아야 하는 곳에 아래와 같이 문을 걸 수 있는 부품을 장착하고



이걸 6번 작업한다.



그리고 양옆에 부착~!!



이제 옷장을 모습이 나오기 시작한다.



밑판을 달아주고~~



흔들리지 않게 ㄴ자형 부품으로 고정



그리고 윗판을 만들어준다.



자 이제 윗판을 부착하고~~



아래의 밑판에 끌리지 않도록 플라스틱을 장착~!!



그리고 옷장틀?? 을 뒤집어 준다. 혼자서 정말 힘들었다......

그리고 뒤에 판을 맞춰준다. 약간의 끼움맞춤? 이 필요하다.




이제 못질을 할 준비를 하고.... 설명서는 60번이나 못질을 하라고 친절히 알려준다.ㅠㅠ



못은 넉넉히 넣어줘어서 그냥 생각도 없이 못질을 했다. 튼튼하게 고정되었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간격은 이정도?? ㅎㅎㅎㅎ



촘촘히...



자 그리고 다시 옷장을 세운다. 짜잔~!!!!! 들어올리는 것도 혼자서 힘들었다..ㅠㅠ 꼭 두명이서 작업을 하시길.. 본인은 이 작업에서 약간을 멍이 들고 말았습니다.



자 이제 원하는 곳에 배치를 하고!!!



문을 만들어 줍니다.!! 이렇게 문을 걸 수 있는 부품을 장착하고



문을 달아주면!! 점점 완성하는 모습이 보이면서..ㅎㅎ



마지막으로는 손잡이를 달아주고!!



손잡이를 달고 내부에 나무판과 봉을 달아주는 작업을 거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완성이 됩니다.



반짝반짝~!!!!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립 넥슨 20주년 기념 쿠기~!  (0) 2014.12.26
타이어 펑크 사고..?  (0) 2014.07.12
제25회 전국 장거리 핀수영선수권대회 참가하다~!  (0) 2014.06.25
태종대에 가다  (0) 2014.06.15
통영 한려수도 케이블카  (0) 2014.06.15